Music Society Giants, 블록 체인 기술로 전환

Posted by HealingCamp
2017. 4. 21. 11:50 비트코인/블록체인


가장 큰 음악 사회 중 3 개가 블록 체인을 통해 음악 저작권 정보를 관리하는 새로운 시스템을 연구하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ASCAP, 작곡가, 작가 및 출판사를위한 미국 학회; SACEM, 음악 학자, 작곡가 및 출판인 협회; 와 PRS for Music은 혁신적인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음악 담당 최고 경영자 (CEO)의 로버트 애쉬 크로프트 (Robert Ashcroft)는 블록 체인 (blockchain)과 DLT가 많은 분야에서 오랜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새로운 기회를 열어주고 있다고 전했다.


디지털 시장은 전세계 여러 이해 관계자를 대신하여 실시간보고가 필요합니다. 블록 체인 (blockchain)이 이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면, 새로운 디지털 애플리케이션 개발자에게 로열티 지불의 정확성을 높이고 권리 보유자를위한 출시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수행되는 작업의 일부는 음악을 식별하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을 연결하는 것입니다. 이들은 국제 표준 기록 코드 (ISRC) 및 국제 표준 작업 코드 (ISWC)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두 표준 모두 음악 녹음에 대한 고유 한 식별자를 사용하여 자신의 사용을 쉽게 추적 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블록 체인의 사용을 통해 음악 사회는 시스템이 제공하는 정보를 향상시켜 뮤지션에게 더 큰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음악 산업 개선


음악 산업은 음악가가 블록 체인을 통해 창조적 인 작업을 위해 어떻게 돈을 지불 하는지를 변경하려는 시도 중 하나입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가 살고있는 기술적으로 진보 된 세계에서, CD를 사는 것과는 반대로 음악을 스트리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 음악가와 예술가들의 수입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블록 체인은 많은 사람들에게 끊임없는 문제가되었던 이상적인 솔루션이되었습니다.


음악 저작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음악 단체들이 결부되어 있지만 아직 지불 문제를 빨리 해결할 수 있는지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당분간은 사회가 다루고 자하는 주요 관심사는 제 3 자의 음악 사용 및 저작권을 추적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음악을 추적하는 것은 특히 스트리밍과 관련하여 유익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아티스트의 지불 방법을 개선 할 수 있는지 여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자신을위한 이름을 만드는 것이 점점 어려워지고있는 산업에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