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coins 정보 분석 뉴스

Posted by HealingCamp
2017. 5. 16. 14:43 알트코인

Altcoins 정보 분석 뉴스






지금까지 모두 알고 있어야하므로, 나는 투자자가 아닌 마음에 트레이드 입니다. 언제 어디에서 수정해야하는지 알 수 있기 때문에 구매 및 보유가 어려웠습니다. 앞으로 출시 될 예정이라면 판매하지 않으시겠습니까?



그러나 이 지난 며칠간 나는 약간의 마음을 바꾸려고합니다. 크립토 코인에 너무 많은 돈이 쏟아지고 있으며, 곧 멈출 것이라고 믿을 이유가 없습니다. 실제로, 거기로 쏟아져 들어오는 금액은 몇 년 동안 계속 증가 할 것입니다.


지목 사항. Bitcoin. 내가 2 번 득 매도를 보았을 때, 그들은 모두 발생했으나 매우 약한 수정이었다. 이것은 많은 구매자가 있다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작은 소수의 암호 거래자가 있었던 옛날처럼. 그 당시 수정이 발생했을 때 구매자는 더 이상 남지 않았습니다. 모두가 모두 들어 있었고 가격이 급락했습니다.


그렇다면이 새로운 바이어는 누구입니까? 그것은 중요하지 않지만, 많은 이들이 altcoins에 대해 들어 본 적이없는 것 같습니다. 지난주 그들은 Bitcoin을 1800 달러에 사고 싶었지만 Litecoin과 그의 형제들은 훨씬 더 저렴한 가격으로 소홀히했습니다. 나는 이 무지가 영원히 계속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리 멀지 않은 장래의 어느 날에 돈이 altcoins에도 쏟아 질 것입니다.


그래서 나에게 똑똑한 일은 단지 싼 동전 한 개, 움직이는 것, 그리고 그들 위에 앉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매 10,000 XLM 또는 XRP를 구매할 때마다 가격이 1 센트 상승 할 때마다 100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이 동전의 가격이 올해 말까지 1 달러 이상이 될지 의심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그들은 $ 10 또는 $ 20에 더 가까울지도 모른다. 그들이 아직도 값이 싼 동안 50 만이나 100 만 달러를 사면 어떨까요? 그것은 소위 말하는 Bitcoin 고래가 5-6 년 전에 한 일입니다. 이 저렴한 동전 중 500,000 개가 1 달러마다 5,000 달러가됩니다.


이 시점에서이 열차에서 운 좋게 운이 좋은 사람들은 일생에 한번 기회가있는 것 같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그것은 우리가 투자가 거래보다 더 나은 선택이라는 것을 깨닫게하는 괴물 다년간의 매수 시장이 될 수있는 것의 시작에 있다는 것을 정말로 깊이 인식하게되었습니다 ...


나 자신을 위해 말하면, 나는 어떤 시장도 짧지 않을 것이다. 내가 교정을받는 것을 볼 때 더 저렴한 가격에 할 수 있으면 더 많이 사려고 할 것입니다. 우리가 1977 년에 야후와 마이크로 소프트의 주식을 1 달러에 사들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특히 볼륨이 상당히 싼 altcoins의 경우에는 특히 그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