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currency 분석 : Litecoin이 다시 급증합니다.

Posted by HealingCamp
2017. 4. 8. 13:11 알트코인/ Altcoins 정보 분석 뉴스


비트 코인

나의 마지막 칼럼은 구매 신호를 내는 1  원호 쌍 위에 근접 할 가능성을 논의했다. 그것이 밝혀 지자 가격이 일정 기간 아크를 넘었지만 닫히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여전히 일일 차트에서 구매 신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내일은 "에너지의 날"(빨간색 수직선)입니다. 우리가 아직 원전 쌍 아래에 있다고 가정하면, 시장이 오히려 파산할 상당한 기회가 있습니다. 제 제안은 거래자들이 여기서 매우 신중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더리움

Ethereum은 최근 활력 부족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낙관적인 영역입니다. 그것은 두 번째 원호 쌍을 넘어 섰지만 그 이후로 확신이 부족하여 방해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먼 미래에 ~ 63 달러에서  3 호에 적어도 집결할 것으로 보인다. 수직선은 에너지 점입니다. 그것이 집회의 시작이 될 것인가 아니면 최고일 것인가? 아직 말하기가 너무 이릅니다. 우리는 볼 것이다 ...

Litecoin

Litecoin은 지난 2 주간 내가 좋아하는 거래였으며 실망하지 않았습니다. 집회가 시작된 이후 지금은 거의 4 배가 되었습니다. 어젯밤의 집회는 더 많은 막을 내릴 것으로 예상되는 저항을 겪었습니다. 점점 더 자주 일어나는 것처럼, 나의 이익을 위한 주문은 너무 일찍 타격을 입었습니다. 이것은 씁쓸한 경험입니다. 분명히 나는 ​​나의 표적에 부딪치게되어서 기쁘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더 높게 설정했으면 좋겠다.

그럼 다음은 무엇?

일일 차트에서의 이 설정은 몇 가지 단서를 보여줍니다. 먼저 점선으로 된 빨간색 선을 45도에서 확인합니다. (빨간색 화살표). 그것은 2013 년에 ATH에서 1 × 1 Gann 각도입니다.이 선 바로 위는 사소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차트의 "강세 반"에 대한 십자가를 나타냅니다.

우리가 볼 수 있듯이,이 장기 계획에서 1  원호 쌍에 의해 진행은 멈추었지만 후퇴하기 전에 pricetime은 두 개의 호 (파란색 화살표)에 모두 침투했습니다. 이것은 호가 취약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말로하면, 멀지 않은 미래의 어떤 시점에서 아크가 다시 테스트되고 다시 양보 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시간이 말해 줄거야.

그동안 ATH에서 1 달러 1 달러를 테스트하기 위해 가격이 다시 12 달러로 내려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나는 1x1 지원이 유지되고 거래 기회가 나타날 것이라고 추측 할 것입니다.

기억하십시오 : 저자는 판단에서 모든 방식의 오류를 겪는 상인입니다. 자신의 연구를 수행하고 자신의 거래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 질 준비를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