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10 개 이상의 새로운 Bitcoin 교환소 열다

Posted by HealingCamp
2017. 5. 3. 10:36 비트코인


일본이 포용법을 채택한 비트 코인의 친근한 장소가됨에 따라 10 개 이상의 일본 기업들이 점차적으로 암호 해독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비트 코인 교환을 시작합니다.

Nikkei 보고서에 따르면 cryptocurrency industry 일본은 10 개가 넘는 새로운 Exchange 플랫폼 (비트 코인 및 기타 가상 화폐)으로 시장에 진입하고자 기하 급수적으로 늘어날 것입니다.

디지털 통화 생태계의 공간을 놓고 경쟁하는 회사들 사이의 열광적 인 관심은 투자자, 거래자 및 일상적인 일본 민간인 사이의 암호 해독에 대한 수요 급증을 초래하는 중요한 법적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2016 년 3 월 일본의 내각은 비트 코인과 디지털 통화를 디지털 화폐로 인식하는 법안 을 통과 시켰습니다 . 4 월 1 일 일본은 합법적으로 비트 코인을 인정 된 지불 방법으로 분류했습니다. 작년 말, 일본 관리들은 공식적으로 교환 을 통해 비트 코인 구매에 부과 된 8 %의 소비 세율 을 끝내기로 결정했다.이 세율은 올해 7 월에 발효 될 예정이다.

일본 유통 업체들은이 나라에서 비트 코인 (bitcoin) 수령을 앞두고 이미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소매 업체 와 비트 코인 업체 간의 주목할만한 제휴 관계는 이번 여름까지 비트 코인을 받아들이는 소매점이 최대 26 만 개가 될 것입니다.

규제 대상 산업 = 붐

지난해 일본 의회는 금융 기관 (FSA)의 감독하에 가상 화폐 교환 사업자의 규제를 볼 법안 을 제정했다 .

교환 학생은 이제 해당 국가에서 운영하기 위해 특별 허가를 받아야합니다. CCN은 이전 에 라이센스에 대한 최소 자본 및 작업 요구 사항을 보고 했습니다.

Japanse cryptocurrency exchange 산업은 점점 더 혼잡 해지고 있습니다.

Nikkei 보고서에 따르면 18 개 기업이 일본 Cryptocurrency Business Association을 인용하여 라이센스 신청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일본 최대 거래소 인 bitFlyer와 같은 기존 비트 코인 거래 플랫폼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라이센스를 찾는 18 개 회사 중 10 개가 시장에 새로 진입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라이센스를 요구하는 18 개 업체 중 하나는 작년에 출시 된 은행 지원 디지털 교환기 입니다. 일본의 대기업 SBI 그룹은 이미 비트 코인과 이더리움의 에테르와 같은 현금과 cryptocurrencies 간의 거래를 가능하게하는 디지털 환전소 인 SBI Virtual Currencies Co., Ltd.를 설립했다.

이 보고서에는 웹 호스팅 회사 인 GMO 인터넷 그룹 (GMO Internet Group)이 자체 디지털 환전 서비스를 설정하는 내용도 나와있다. 마진 기반 인터넷 외환 거래 회사 인 머니 파트너스 그룹 (Money Partners Group)과 증권 회사 인 카부 닷컴 (Kabu.com Securities)도 암호 해독 공간에 진입 할 계획이다.

이 보고서는 현재 일본의 3 개 메가 뱅크 중 어느 누구도 디지털 통화 거래를 시작할 계획이 없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MUFJ, Mizuho 및 SMBC의 3 개사는 모두 거래량 기준으로 일본 최대의 비트 플라이어 (bitFlyer)에 투자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보고서는 "디지털 통화가 여전히 일본의 작은 공간을 차지하고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그들은 미래에 돈을 지불하고 송금하는 저렴한 방법으로 붙잡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