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세계에서 3 번째로 큰 Bitcoin 시장 인 일본이 300 달러의 프리미엄을 받는지

Posted by HealingCamp
2017. 5. 25. 10:51 비트코인/비트코인중계소



일본 및 한국은 3 번째 및 4 번째로 큰 비트 동전 교환 시장으로 현지 비트 코인 교환 및 시장 출시 이후 프리미엄 가격을 보였습니다. 애널리스트들은 양국의 엄격한 AML (Anti-Money Laundering) 정책으로 인해 아시아 최대 규모의 비트 동전 거래 시장에 이러한 차익 거래 기회가 존재한다고 제안했다.


미국 최대의 수십억 달러 규모의 대기업을 중심으로 주요 비트 동전 교환이 시작된 이래로 한국의 비트 코인 교환 시장은 미국 및 중국과 같은 다른 주요 시장에 비해 약 15 %의 프리미엄 비율을 보였다. 현재 20 ~ 25 %의 매우 높은 프리미엄 요금으로 인해 비트 동전 투자 커뮤니티는 일본 외환 시장에서 프리미엄 요금을 평가하기보다는 한국의 대규모 재정 거래 기회를 뒷받침하는 이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일본은 현재 미국과 중국에 이어 3 번째로 큰 비트 동전 교환 시장이지만, 지난 주까지 1 년이 넘는 기간 동안 40 %의 시장 점유율로 세계 최대의 비트 동전 교환 시장으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일본 bitcoin exchange 시장이 거래량과 시장 점유율을 25 % 나 급감시키는 유일한 가능한 설명은 중국 bitcoin exchange 시장의 강한 반등이다. 애널리스트들은 중국 규제 당국의 현지 비트 코인 거래가 중단되면서 중국인들이 일시적으로 일본 비트 코 우드 시장에서 비트 코인을 거래하고 있다고 시사했다.


China makes a strong comeback, now second largest  exchange market above Japan. Likely that Chinese investors were trading in Japan.


일본이 12 개월 이상 세계 최대 규모의 비트 동전 거래 시장이었으며 글로벌 비트 코 거래의 40 %를 처리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일본의 비트 코인 거래에 프리미엄 요율이 존재하는 이유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Tuur Demeester의 bitcoin trader와 Adamant Research 편집자에 따르면, 한국에서 두번째로 큰 교환 Korbit의 주요 정보를 비롯한 한국의 비트 코인 교환 간부들은 프리미엄 요율이 엄격한 자금 세탁 방지 정책 이행에 기인 한 것으로보고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비트 동전 거래 시장 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일본의 AML 정책과 시스템은 거래자가 규제 된 거래소와 당국에 의해 표시되지 않고 차익 거래 기회를 이용하는 것을 막아주었습니다.



엄격한 AML 정책은 2014 년 FATF (Financial Action Task Force)가 연방 정부에 적절한 AML 시스템을 제정하도록 요청한 결과로 일본에 존재합니다. FATF는 적절한 AML 정책을 통합하지 않으면 일본이 FATF의 회색 목록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일본 정부에 경고했다.이 목록에는 자금 세탁 방지에 어려움이있는 국가들이있다.

"일본 정부가이 전화에 응답하지 않으면 국가는 돈세탁 또는 카운터 테러리스트 자금 조달에 전략적으로 결함이 있다고 여겨지는 다른 국가 (아프가니스탄과 이라크 포함)와 함께 FATF의 회색 목록에 등재 될 가능성에 직면했다. 또는 이러한 결함에 대처하는 데 충분한 진전이 없었던 경우 "라고 Norton Rose Fulbright가 2014 년에 분석 한 내용을 읽었습니다 .

그 이후 일본은 FATF와의 잠재적 충돌 및 자본 통제를 강화하는 글로벌 테러 방지 규정을 피하기 위해 엄격한 AML 정책 도입에 주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