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SDS, 블록 체인 플랫폼 'Nexledger' 발표

Posted by HealingCamp
2017. 4. 7. 12:50 비트코인/블록체인


삼성 전자의 자회사 인 삼성 SDS는 목요일에 블록 체인 기반의 생체 인식 ID 및 지불 서비스와 함께 기업 및 비즈니스를위한 블록 체인 플랫폼 인 넥서 더 (Nexledger)를 출시했다.


삼성 SDS, 한국의 대기업 삼성 그룹의 IT 자회사 및 솔루션 제공 업체는 기업 간 blockchain 플랫폼을 출시했다.  'Nexledger'라는이 플랫폼은 기업 및 기업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금융 분야를 넘어서 다른 산업 분야에도 적용될 수 있다고이 회사는 전했다.


삼성 SDS


코리아 헤럴드에 따르면 블록 체인 플랫폼은 기업이 자체 서비스를 추가 계층으로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클라우드 컴퓨팅 솔루션입니다. Nexledger의 상용 출시는 Nexledger 플랫폼 기반의 생체 인증 솔루션 인 Samsung의 Nexsign과 일치합니다. 생체 인식 데이터는 암호화되어 회사의 블록 체인 플랫폼에 기록되므로 사용자는 단일 ID 인증으로 다양한 금융 서비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삼성은 이미 대기업의 신용 카드 회사 인 삼성 카드와의 신원 확인 기술을 테스트했다.


삼성 SDS의 송광우 (Song Kwang-woo) 금융 컨설팅 부사장은 "


블록 체인 플랫폼을 개발할 때 우리는 시스템 통합 서비스 전문성에서 얻은 강점과 노하우를 블록 체인 기술의 장점과 통합하는 방법에 대해 열심히 생각했습니다. 블록 체 인 (blockchain) 기술은 많은 수의 데이터 교환을 필요로하는 기업들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삼성 SDS는 2015 년 자체 분산 원장 부서를 설립하여 블록 체인 기술을 개발하기위한 노력을 시작했습니다. 2016 년 중반,이 회사는 저명한 한국 블록 체인 스타트업 Blocko에 투자했습니다. Blocko의 투자 및 후속 작업은 IoT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서 신흥 블록 체인 기술의 상용화를 지원하는 수단이었습니다. "라고 당시 회사는 말했습니다.


올해 초 CCN은 디지털 화폐, 결제 및 신원 확인을위한 블록 체인 솔루션을 개발하기위한 양사 간의 새로운 합작 투자에 대해 보도했다. 두 회사는 2016 년 10 월부터 Nexledger 블록 체인 플랫폼을 삼성 카드에 적용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삼성 SDS와 블로코는 이미 블록 체인 ID 플랫폼을 기반으로 회원 인증 서비스를 구축했으며 가까운 장래에 삼성 카드 회원들을위한 '블록 체인 디지털 스왑 시스템'을 출시 할 계획이다.